이것은 한국에서 아주 새로운 마스크입니다. 진해에서 에센스를 마스크에 건조 압축하여 연구하고 생산합니다 (방부제, 곰팡이 없음, 시장에 있는 마스크처럼 냉장고에 보관할 필요 없음). 100 % 식물 성분으로 첨가물, 화학 물질, 알코올 없습니다.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고 피부 자극이 없으며 동시에 피부가 마스크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아래는 진해 드라이 마스크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3 가지 중요한 팁입니다.

1.진해 콜라겐 리프 골드 에센스 제품을 사용시 마스크를 결합

콜라겐 리프 골드 에센스 사용 후, 각자의 피부 상태에 따라 영양 흡수가 다릅니다. 콜라겐 리프 골드 에센스 사용한 후, 피부가 매끄럽고 탱탱한 것을 느낄 수 있는 분들도 있고 피부에 영양분을 흡수하기 어려운 사람이기 때문에 영양이 아직 깊숙이 침투하지 않아 정확한 효과를 발휘하지 못해 사용 후 피부의 차이를 느끼지 못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드라이 마스크의 효과를 극대화하는 3 가지 중요한 팁

따라서 콜라겐 리프 골드 에센스을 사용한 후 드라이 마스크를 바르는 단계는 매우 중요합니다. 이 것은 디딤돌 역할을 하는 데 영양이 피부 깊숙이 침투하도록 촉진하고 흡수를 촉진하며 사용자가 가장 빠른 효과를 느낄 수 있도록 해 줍니다.

2.연구된 절차에 따라 마스크를 사용합니다

  • 사용시 얼굴에 바르고 정제수를 뿌려 미역의 영양을 활성화시킵니다
  • 특히 피부에 바를 때 피부에 스쿼시를 일으키지 않고 영양분이 완전히 흡수되어 과잉 에센스가 없으며 물로 헹굴 필요가 없습니다
  • 끈적낌이 있고 영양이 피부에 정상적으로 흡수되며 표면에 남아있는 에센스가 많으므로 씻어야 하는 기존의 습식 마스크와 달리 이 드라이 마스크를 30 분 정도 바른 후 영양이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마스크가 얇아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3. 마스크를 30 분 이상 바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진해는 마스크를 얼굴에 항상 15 ~ 30 분 정도만 바르면 된다고 권합니다.영양이 피부에 스며들기에 충분한 시간입니다. 너무 오래 바르면 피부가 쉽게 막히고 산소가 부족한 데다가 탈수되고 건조해 질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