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끄럽고 결점없는 피부로 다른 국가 여자분들은 한국 여성이 부럽습니다. 원하는 피부를 갖기 위해 여러분은 다음 단계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1. 세안 + 메이크업 리무버 (더블 클렌징)

아침에 세수만 하면 되지만 밤에는 메이크업 리무버가 한 단계 더 필요합니다. 자외선 차단제만 사용하더라도 메이크업은 제거해야 합니다. “저는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지 않아서 화장을 지울 필요도 없습니다”라는 말은 완전 틀린 것입니다.

에서 대부분의 여성들은 1 회만 클렌징을 합니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더블 클렌징 = 메이크업 리무버 + 클렌저를 해야합니다. 먼저 클렌징 오일 / 클렌징 크림 / 클렌징 워터를 사용하여 모든 메이크업을 지운 다음 클렌징 폼을 사용하여 헹굽니다. 메이크업은 올리브 오일, 코코넛 오일, 포도씨 오일과 같은 천연 오일로 지울 수 있고 좋아하는 메이크업 리무버 제품(클렌징 오일, 클렌징 크림, 메이크업 리무버 클렌징 워터…)로 지울 수 있습니다.

매일 하는 게 아니라 일주일에 한 번만 하는 클렌징 방법이 있는데 그 것은 각질제거입니다. 건조하고 칙칙한 피부를 원하지 않는다면 매주 스크럽 또는 필링 젤로 각질 제거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2. 토너 사용

세안후, PH 밸런스  맞춰 주려고 토너를 사용합니다. 유럽 및 미국 화장품 브랜드의 토너는 클렌징제로 동시에 작용하기 때문에 종종 알코올을 포함합니다. 근데 한국 여성들은 잘 더블 클렌징을 해서 한국 토너는 일반적으로 순하고 alcohol-free (무 알코올)입니다.

3. Jinhea Face Lift Collagen 24K 안티 에이징 제품 사용

1 단계 : 금박 에센스를 얼굴에 뿌리고 병의 1/3 -1/2 정도를 뿌립니다.

2 단계 : 근육 방향으로 분포된 콜라겐 섬유를 사용합니다. 손이 건조하고 깨끗한 상태로 왼쪽과 오른쪽 볼은 각면에 4 개, 이마 3 개, 턱에 1 개를 놓습니다.

3단계 :콜라겐 섬유가 부드러워질 때까지 골드 에센스를 뿌리고 완전히 흡수되도록 시계 반대 방향으로 아래에서 위로 손으로 마사지합니다.

chăm sóc da ngăn ngừa lão hóa Jinhea Face Lift Collagen 24K
Jinhea Face Lift Collagen 24K 안티 에이징 제품 사용
  • 금박 에센스: 15ml x 5EA

효과: 식물성 추출물이 함유 된 금박은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보충하고 건조함을 줄이고 주름을 개선하며 정기적으로 사용하여 부드럽고 밝고 건강한 피부를 가꾸어줍니다.

성분: 나노 골드, 알로에 추출물, 히알루 론산 나트륨, 나이아신 아미드 (비타민 B3의 한 형태)

  • 콜라겐 섬유: 12 가닥 / 2 병

효과: 펩타이드는 짧은 사슬 형태의 아미노산 형태로 피부를 매끄럽게 하고 피부 탄력을 높이며 주름을 개선해 줍니다 .

성분: 단백질 펩티드 그룹, 키틴

+ 치료 코스: 콜라겐 섬유와 천연 식물성 마스크를 일주일에 1-2 회 사용하면 건강하게 부드럽고 밝은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 금박 에센스는 데일리 스킨 케어 제품을 결합하여 매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밤에 콜라겐 실이 완전히 흡수되며 근육 리프팅을 하면 효과가 더 좋을 것입니다. 더운 타월을 2 번 바른 다음 천연 식물성 건조 마스크를 더 발라 피부를 매끄럽고 튼튼하게 가꿔 줍니다. 기존 스킨 케어 제품을 사용하고 싶다면 깨끗한 물로 씻어내면 됩니다.

+ 일주일에 한 번 콜라겐 섬유를 사용하십시오.

처음으로 금박 에센스 1 병을 사용하고 나머지는 2 일에 1 병으로 나누어 아침 저녁에 사용하고 삼투를 위해 주위를 뿌립니다.

이 세트는 10 일 동안 만 사용해야합니다.

4. 진해 건조 식물 마스크(Jinhea Vegetal Original Extract Dry & Fresh Mask.)를 사용합니다.

이것은 한국에서 아주 새로운 마스크입니다. 진해에서 에센스를 마스크에 건조 압축하여 연구하고 생산합니다 (방부제, 곰팡이 없음, 시장에 있는 마스크처럼 냉장고에 보관할 필요 없음).

100 % 식물 성분으로 첨가물, 화학 물질, 알코올 없습니다.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하고 피부 자극이 없으며 동시에 피부가 마스크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사용시 얼굴에 바르고 정제수를 뿌려 미역의 영양을 활성화시킵니다. 특히 피부에 바를 때 피부에 스쿼시를 일으키지 않고 영양분이 완전히 흡수되어 과잉 에센스가 없으며 물로 헹굴 필요가 없습니다. 이 마스크는 끈적낌이 있고 영양이 피부에 정상적으로 흡수되며 표면에 남아있는 에센스가 많으므로 씻어야 하는 기존의 습식 마스크와 달릅니다.

30 분 후 영양이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마스크가 얇아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5. 아이 크림 사용

보통 엄마만 아이 크림을 바르는 데 저는 아직 젊고 주름이 없어서 크림을 사용하는 것은 낭비할 것입니다”당신이 20살이고 이렇게 생각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피부에 정말 큰 손해입니다.

우리의 피부는 20 세부터 노화되기 시작하지만 아직 직관적으로 명확하게 보지 못하는 것일 뿐입니다. 피부 젊음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20 대부터 안티 에이징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얼굴에서 가장 먼저 나이의 징후를 보이는 곳은 눈입니다. “나이가 없는 피부”를 원하신다면 주저하지 말고 아이 크림 한 병을 사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