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백 크림을 오랫동안 사용했는데 피부가 여전히 하얗지 않고 제품의 효과에 대해 “의심”하기 시작 했습니까? 제품이 좋은 데 고객이 사용 방법을 모르더라도 좋은 효과를 내기 어렵기 때문에 제품을 비난하지 마십시오. 아래의 5 가지 비법을 적용하면 아마도 결과가 당신을 놀라게 할 것입니다.

1. 각질제거

미백 크림이 작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미백 성분이 피부에 잘 흡수되어야합니다. 우리의 피부는 많은 층을 가지고 있고 바깥층은 각질층입니다. 각질층이 너무 두꺼우면 대부분의 미백 활성 성분이 깊숙이 침투하지 못합니다.

따라서 미백 크림을 사용하는 동안 각질층을 얇게 만들기 위해 일주일에 한두 번 피부 각질을 제거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크림이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효과를 발휘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각질 제거는 피부가 즉시 밝아지고 막힌 모공으로 인한 여드름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각질제거

* 매일 각질 제거가 필요합니까?

그 답은 “아니요” .각질 제거는 일주일에 한두 번만 하면 됩니다. 매일 각질을 제거하면 피부의 각질층이 제 시간에 회복되지 않아 얇아지고 불균형 해지고 환경에 민감해집니다. 진해는 자매들에게 참고로 각질 제거하는 몇 가지 방법을 제안합니다:

  • 꿀로 각질 제거 (얼굴 용).
  • 코코넛 오일로 각질 제거 (바디 용).
  • 올리브 오일과 결합된 황설탕으로 각질 제거 (바디 용)
  • 쌀겨로 각질 제거 (바디 용).

2.자외선 차단

많은 여성들이 안전한 성분으로 미백 크림을 살 수만 있다면 피부가 햇볕에 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완전히 잘못된 것입니다. 피부에 매우 해로운 태양의 자외선은 피부가 어두워지고 빠르게 노화되는 주요 요인입니다. 햇빛에 노출되면 신체는 피부를 보호하는 방어 반응인 멜라닌을 생성하여 피부가 쉽게 태닝됩니다.

따라서 미백 크림을 사용하고 자외선 차단을을 무시하면 의미가 없습니다.

고운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외출할 때 항상 피부를 잘 보호하고 좋은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하십시오

3. 규칙적으로 사용

바쁘거나 게으른 이유로 불규칙적으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피부 turnover (각질화)는 평균 28 일이므로 눈에 띄는 효과를 보려면 1개월 동안 규칙적으로 제품을 사용해야합니다.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어떤 이유로든 매일 크림을 잘 사용할 수있다면 노력하신 만큼 정말 좋은 결과를 얻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원하는 피부를 얻으면 미백 크림 사용 빈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섹션 4 참조).

4.장기 요양

체중을 유지하려면 매일 적절한 식단을 유지해야합니다.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려면 일주일에 운동을 몇 번 해야 합니다.

그리고 매끄럽고 하얀 피부를 원한다면 피부를 잘 관리해야 합니다

아름다워지는 것은 쉽지 않은 데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아름다운”이라는 목표에 도달하면 왜 그 아름다움을 계속 유지하지 않습니까?

아름다워지는 것은 쉽지 않은 데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아름다운”이라는 목표에 도달하면 왜 그 아름다움을 계속 유지하지 않습니까?

처음에 결과를 신속하게 얻기 위해 하루에 여러 번 미백 크림을 사용할 수 있는 데 원하는 피부를 얻으면 미백 크림 사용 빈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사용 빈도만 줄이고 완전히 멈추지 마십시오.

5. 좋은 미백 크림을 선택하십시오.

제 생각에는 이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오늘날 시장에서 빠르게 작용하는 미백 크림을 사사는 것은 아주 쉽습니다 (파는 사람은 며칠 내에 뛰어난 하얀 피부를 얻을 수 있다고 보증합니다). 그러나 100 %의 인스턴트 미백 크림은 Trichloracetic Acid, Phenol, Hydroquinone과 같은 유해한 미백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강한 표백 효과가 있으며 마모로 인해 피부가 얇고 약해지며 햇볕에 있을 때 색소 침착이나 화상을 입기 쉽습니다); 크림에 코르티코 스테로이드가 포함되어 있으면 특히 위험합니다.(피부 중독, 더 이상 코르티코 스테로이드 크림을 사용하지 않으면 끔찍한 여드름이 생길 것입니다.)

그러니 먼저 한국의 진해 미백 제품 세트와 같은 성분이 좋은 미백 크림을 찾으세요. 이 세트에는 에센스를 담아 매끄럽고 하얀 피부로 가꾸어주는 3 가지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3 가지 제품:

+ 나이트 화이트닝 세럼 JW102:

100 % 천연 성분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합니다: 물, 부탄디올, 글리세롤, 베타인, 나트륨 PCA, 나트륨히알루로네이트, 1,3- 프로판디올, MIRABILIS JALAPA 추출물, 감초 뿌리 (GLYCYRRHIZA URALENSIS), 알부틴, 아스코르브산 C), 알란토인, 1,2- 헥산 디올, 판테놀 , 잔탄검, 팔미토일펜타펩티드 -4, 니코틴아미드, 히드록시에틸셀룰로오스, EDTA 디나트륨.

사용법: 피부에 적당한 내용물의 세럼을 바르고 영양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도록 부드럽게 마사지하십시오.

+ 나이트 크림 JW103:

성분:물, 프로필렌 글리콜, 이소노닐 이소노나노에이트, 세틸스테아릴 알코올, 폴리디메틸실록산, 스쿠알란, 미리스틸 프로피오네이트, 토코페롤 (비타민 E), 히알루 론산 나트륨, 니코틴아미드 자스민 추출물

사용법: 피부에 적당한 내용물의 크림을 바르고 영양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도록 부드럽게 마사지하십시오.

+ 데이 크림JW101:

성분: 물, 프로필렌 글리콜, 이소노닐 이소노나노에이트, 세틸스테아릴 알코올, 폴리디메틸실록산, 스쿠알란, 미리스틸 프로피오네이트, 토코페롤 (비타민 E), 히알루론산 나트륨, 니코틴아미드, 감초 뿌리 추출물 (GLYCYRRHIZA, URALENSIS), 아스코르브 산 (비타민 C), 도라지 추출물, 비스 (히드록시메틸) 이미다졸륨 우레아

사용법: 밤낮으로 사용 가능, 피부에 적당한 내용물의 크림을 바르고 영양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도록 부드럽게 마사지하십시오.

PURE BALANCE JW III 미백 세트

진해 미백 제품을 가장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3 가지 비법.

현재 시장에 있는 미백 제품은 28 일 (1 회 피부 재생주기) 이후로 효과를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국의 진해 제품은 1 주일만 사용하면 피부 속 깊은 곳에서부터 하얗고 부드러워질 것입니다.

진해 제품 세트를 사용하여 효과를 극대화 할 수있도록 다음 3 가지의 비법을 알아볼까요?

  • 방법 1 : 세럼과 나이트 크림을 1 : 1 비율로 손바닥에 섞어 얼굴에 골고루 펴 발라줍니다
  • 방법 2 :주의 :이 방법은 피부 미백을 아주 빠르게 만들어 줍니다! 나이트 크림을 바르고 피부에 잘 흡수된된 다음에 세럼을 바릅니다. 세럼은 피부에 영양을 고정되고 피부 깊숙이 침투하도록 도와줍니다.
  • 방법 3 : 피부가 민감하고 건조한 사람은 이런 식으로 사용하세요 !

+ 먼저 저녁에 데이 크림을 사용합니다 (피부에 활력을 주는 데 도움이 됨). 약한 피부는 쉽게 자극을 받기 때문에 이 단계는 필수입니다.

+ 그 다음은 위와 같이 세럼과 나이트 크림을 1 : 1 비율로 섞어 얼굴에 골고루 펴 발라줍니다

참고: 크림을 면봉으로꺼내고 매번 완두콩처럼 소량을 꺼내면 됩니다.

이 기사를 통해 올바른 스킨 크림을 선택하고 진해 제품 세트를 놓치지 마십시오. 항상 예쁘시고 인생에 대한 자신감이 넘치시길 바랍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