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중 감량을 시작할 때 모든 사람은 아주 마음 먹고 체중 감량을 위해 모든 일을 다 합니다. 하지만 할 수있는 사람도 있고 할 수없는 사람도도 있습니다. 게다가 많은 사람들이  금식에 지나치게 집착하거나 출처를 알 수없는 약물을 복용하여 건강에 많은 해를 끼치지만 여전히 체중을 줄일 수 없습니다. 오늘 진해는 체중 감량과 가장 성공적인 체중 감량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성공적으로 체중을 줄이는 비법

처음부터 명확한 목표를 세웁니다.

체중을 감량하기 전에 체중은 몇 킬로 빠질지 얼마 동안 빠질지 잘 알아야 합니다. 그것과 함께 다른 건강 목표가 있습니다. 단기적으로는 1 개월 안에 성공적인 체중 감량 목표를 설정하고 진행 상황을 면밀히 관찰하십시오. 너무 빨리 체중을 감량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이것은 비효율적일 뿐만 아니라 체중 증가를 더 쉽게 만듭니다. 동시에, 생활 방식의 변화는 체중 감량에 장기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다이어트는 일시적으로 몸에 있는 수분을 줄이고 배고프고 감히 먹지 않게 하여 체중을 줄일 뿐인 것입니다.

정기적으로 체질량 지수를 확인하십시오.

체중 감량 결과를 관리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체중계를 정기적으로 올라가는 것입니다. 일주일에 1-2 회 이것을하고 시시각각 변하는 체중을 기록하십시오. 그러나 체중을 추적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체중 감량의 효과에 대한 가장 포괄적인 평가를 얻으려면 다른 신체 사이즈 측정(예를 들어 가슴 둘레, 허리 둘레, 엉덩이 둘레, 허벅지 둘레, 팔뚝 둘레 등 )을 해야합니다. 이러한 측정은 2 주일에 한 번 해야합니다. 이러한 일로 어떤 부분이 균형잡힌지 어떤 부분이 안 균형잡힌지를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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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적으로 체질량 지수를 확인하십시오.

 

체중 감량 중 체중 메모장 사용합니다

메모장은 체중 감량 진행 상황을 추적 할 수있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성공적인 체중 감량을 위해 자신의 건강 또는 체중 목표를 기록하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목표를 현실화할 수있는 방법을 적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체중 감량을 위해 식습관을 바꾸는 목표를 기록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탄산 음료수, 패스트 푸드, 스낵을 제한하고 녹색 채소, 과일을 많이 먹는 것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 메모장으로 운동 일기나 칼로리 소비량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체중 감량에 성공한 사람들은 체중 증가를 막기 위해 엄격한 운동 요법을 따르고 신체가 섭취하는 칼로리를 잘 조절합니다.

실패한 체중 감소의 이유

체중 감량할 수 없는 반면에 쉽게 증가하는 이유는 많습니다. 진해와 함께 다음과 같은 흔하는 이유를 살펴보세요:

일일 칼로리 섭취량을 관리할 수 없습니다.

이것이 잘 관리하지 않아서 체중 증가되는 주요 원인입니다. 일단 살이 찌면 살을 빼기가 어렵습니다. BMR 및 TDEE 공식을 사용하여 하루에 신체에 필요한 칼로리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왜 밥밥을 덜 먹고 심지어 먹지도 않은 데 여전히 뚱뚱해 있는지 궁금하지 마십시오. 그 대신에 간식을 많이 먹는지를 확인해 보세요.

일일 식단에 충분한 단백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백질은 근육을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양소입니다. 또한 식욕이 적고 오랫동안 포만감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많은 양의 단백질을 섭취하면 체중이 증가할뿐만 아니라 군살도 증가한다는 오해를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는 성공적인 체중 감량을 위해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을 보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쇠고기, 닭 가슴살, 달걀 흰자, 견과류 등입니다.

아침 금식

이것은 체중을 줄이는 가장 위험한 방법입니다. 그것은 체중 감량 과정의 효과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좋은 아침을 먹으면 너무 배가 고프지 않고 하루의 남은 식사 동안 과식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군살이 쌓이는 걸 피할 수 있습니다.

아침 금식

또한 매일 식사에 야채와 과일만 먹으면 안됩니다. 한 것만 너무 많이 먹으면 안 되니까요. 당신이해야 할 일은 가장 효과적인 체중 감량을 위해 적절한 비율로 음식의 영양소의 균형을 맞추는 것입니다.

끊임없이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장기간 스트레스를 받으면 몸은 코르티솔을 방출합니다. 이것은 신체의 지방 쌓이는 과정을 자극하는 호르몬이고 지속적으로 스트레스를 받으면 코르티솔 수치는 항상 높습니다. 이로 인해 식단관리를 잘 하고 진지하게 운동해도 아직 군살이 쌓이고 쉽게 살찝니다.

물을 충분히 마시지 않습니다

물은 체중 감량에 큰 도움이됩니다. 물을 많이 마시면 소비하는 필요한 음식 양이 줄어들고 포만감과 배고픔도 줄어 듭니다. 또한 물은 신체의 물질 대사를 촉진합니다. 따라서 독소가 축적되어 지방이 쌓 가능성이 없습니다. 몸에 충분한 물을 보충하면 칼로리와 지방을 더 빨리 태워서 체중 감량이 더 효과적입니다.

다이어트 약이 좋은가요?

오늘날 시장에는 원산지가 다른 많은 다이어트 약이 있습니다. 소비자가 진품을 선택하지 않으면 원산지 불명의 저품질 상품을 구매하게 되며 돈을 잃을뿐만 아니라 체중도 줄일 수 없습니다. 진해가 스마트 체중 감량 알약 Vaser Lip 4X를 소개합니다. 스마트 체중 감량 메커니즘을 갖춰서 “어딘가 살찌면 저기의 지방 바로 줄입니다”. 100 % 천연 성분으로 안전성을 확보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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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 약이 좋은가요?

 

  • 지방을 태우고 신체의 일상 활동을 위한 에너지로 전환합니다.
  • 허리 둘레, 팔뚝, 종아리, 허벅지 등과 같은 부위의 지방 제거합니다.
  • 신체의 독소를 제거하고 정화하십시오.
  • 지방 형성을 방지하여 지방질, 당질, 탄수화물의 체내 흡수를 최소화합니다.

진해는 항상 안전한 체중 감량의 원칙과 체중 감량의 일반적인 어려움을 목표로하고 있습니다. 체중 감소하고 싶다면 굳게 마음 먹어야 하고 역효과를 내기 때문에 중간에 포기하지 마십시오. 과학적으로 먹고 운동하고 전신 체중 감량 약 Vaser Lipo 4X과 함께 먹으면 체중 관리 지원의 도움이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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