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 복부 지방은 주로 호르몬, 스트레스 또는 부적절한 식단과 같은 이유로 발생합니다. 산후 산모 중 한 사람이라면 다음과 같은 복부 군살 빼는 방법을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엄마 우유로 아이 키우기

모유 수유는 아기가 개발하는 중요한 영양소를 제공합니다. 또한 체격을 가장 빨리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아기에게 젖을 먹이면 칼로리가 우유로 옮겨져 지방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특히 모유 수유 산모는 아기에게 분유를 먹이는 산모보다 더 체중을 빨리 줄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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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에게 모유를 수유하는 것은 복부 지방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복부 군살을 줄이기위한 운동

제왕절개 하거나 자연분만한 지 15 일- 1 개월이 되면 신체가 회복되기 시작하여 기본적인 운동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시작하기 전에 주치의의 의견을 물으십시오.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연습을 참조 할 수 있습니다:

– 출산 후 걷거나 요가 연습하기.
– 에어로빅 또는 유산소 운동을 연습하기.
– 뱃살을 줄이는 복부 크런치 또는 기타 운동.
– 체육관, 조깅 또는 근육 스트레칭및 근육 수축을 자극하는 운동. 운동은 탄력을 강화하고 체성분을 개선하며 산후 복부 지방을 줄입니다.

뱃살 벨트 사용

뱃살 벨트는 효과적이고 사용하기가 쉬운 방법입니다. 뱃살벨트를 사용하기 만하면 자궁이 원래 형태로 돌아가도록하며 복부 지방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제왕절개나 자연분만에 따르면 뱃살 벨트를 사용하기가 다릅니다.

뱃살 벨트로 복부 지방을 줄이는 것은 쉽습니다

뱃살 벨트 사용법:

제왕절개:

상처가 완전히 아물었을 때 2 개월 후에 사용해야합니다. 생후 15 일, 하루에 한 시간만 착용해야합니다. 30 일 후 하루에 2 시간 사용하고 4 개월 후 하루에 4-6 시간정도 사용합니다.

자연분만

엄마는 빨리 건강을 회복 할 것입니다. 하지만 생후 15 일이 되어야 ​​사용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주의 사항:

밥을 먹자마자 뱃살 벨트를 사용하면 위에 나쁜 영향을 미칩니다. 너무 무리하지 말고 자신이 가능하는 대로 하십시오.

출산 후 뱃살을 빼려면 자신에게 적합한 식단을 마련해야합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 섭취합니다. 게다가 지방 조직을 녹이도록 물을 많이 마셔야 합니다.

복부 마사지

마사지 방법은 출산 후 뱃살을 녹이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몇 가지 간단한 기술로 엄마는 집에서 복부 지방을 태우기 위해 스스로 마사지 할 수 있습니다.

하는 방법:

손을 숯불으로 따뜻하게 한 다음 배에 올려 놓거나 천 주머니에다가 약 ½ 봉지의 왕소금을 넣어 불 위에 쬐고 배에 골고루 올려 놓습니다.식으면 숯불에 계속 쬐세요. 이것은 열로 지방을 태우는 출산 후 뱃살을 줄이는 방법입니다.
어머니의 친척에게 두 손을 사용하여 복부를 여러 번 돌려 지방을 녹이도록 하라고 합니다. 또한 신선한 생강을 조금 으깨서 배에 바른 다음 생강이 피부에 빠르게 침투하여 지방을 태울 수 있도록 손으로 마사지하세요.

스트레스를 피하십시오

출산 후 엄마는 스트레스 상태에 쉽게 빠집니다. 심지어 많은 생각을하고 밤새우고 아기를 돌보기 때문에 우울증도 발생합니다.

스트레스는 부신이 코티솔 생성을 자극하여 식욕을 증가시킵니다. 뱃살 축적을 촉진하여 지방 감량 과정이 더 어려워집니다.

출산 후 뱃살을 빼고 싶다면 여성은 스트레스를 최소화해야 합니다. 엄마와 아기에게 유익하기 때문에 좋은 기분을 항상 유지하십시오.

시간표에 따라 잠 잘 잡니다

수면은 산후 여성에게 아주 중요합니다. 수면은 에너지를 회복할 뿐만 아니라 신진 대사를 향상시켜 스트레스 를 풀 수 있습니다. 또한 수면은 임신 중 생성한 과도한 지방도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잠을 잘 때도 식욕을 조절하여 물질이 신체로 흡수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따라서 출산 후 몸매를 회복하고 뱃살을 줄이는 이상적인 건강을 유지하려면 하루에 7-8 시간 수면을 취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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