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되면 만남의 기회가 많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얼굴 피부에 잡티, 칙칙함, 거칠기 등이 없는 것을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또한 작업량 증가와 건조한 날씨도 여자의 고민입니다.

환절기 때문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이 많고 여름 피부를 위한 팁이 이 시점에 적합하지 않아서 연말 파티 날에 피부가 안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면 연말 스킨 케어에 유심해야 할 것은 무엇입니까? 진해와 같이 살펴보세요!
– 파티가 많은 시간에 패스트 푸드, 술, 탄산 음료수를 많이 먹어서 얼굴이 쉽게 칙칙해집니다.

– 데드라인 , 직장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의 어두움, 심한 탈수, 다크 서클이 생기고 호르몬이 바뀌어서 피부가 거칠어지고 여드름이 생깁니다.

– 기후, 날씨도 변하기 시작하고 온도가 낮아져서 피부가 점차 건조 해지고 자극됩입니다.

이를 이해하면 먼저 클렌징 단계를 유심해야 합니다. 날씨가 건조하기 때문에 pH 균형이 4.5-6 인 순하고 무향 클렌저를 사용하면 피부를 정돈 줄 수 있고 민감한 피부를 손상시키지 않습니다. 얼굴을 씻기 전에 메이크업을 제거해햐 하고 피부에 수분이 손실되지 않으려면 시원한 물로 얼굴을 씻고 너무 뜨거운 물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피부 보습을 위해 토너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름에는 토너 사용에 소홀할 수 있지만 겨울에는 더 많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화장 솜에서 토너를 꺼내 피부에 문지르거나 바르면 피부 탄력을 유지할 수 있고 피부에 많은 수분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겨울날은 많은 과학 연구에서 언급한 것처럼 빛나는 피부와 노화 방지를 매우 효과적으로 돕는 안전한 미백 제품을 체험하는 이상적인 시간입니다. 스킨 케어 루틴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수분층을 피부 타입에 맞는 보습 크림로 잠급니다. 보습 마스크를 일주일에 2-3 회 사용하십시오!

 

아마도 연말에는 시원한 날씨니까 태양 피부 보호를 무시하지만 태양 피부 보호는 실제로 우리 눈이 볼 수없는 UVA, UVB 광선을 차단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피부 손상과 피부의 어두운 반점을 피하기 위해 흐린 날에도 정기적으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십시오.

연말에 아름다움을 관리하는 것에 대한 유의 :
– 베갯잇이 더럽지 않다고 생각하지 말고 베갯잇에 있는 박테리아가 피부에 침투하여 여드름이 나지 않도록 베갯잇을 자주 씻고 교체하십시오.
– 각질 제거도 매우 중요하니까 피부에 적합한 제품으로 각질 제거를 일주일에 두 번 하세요.
– 물을 많이 마시고 야채, 과일, 대두, 달걀 노른자 등과 같은 B1, B3, C, E 등의 비타민이 함유 된 음식을 드십시오.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기본 단계이지만 피부가 젊어 보이도록 긍정적으로 개선하거나 유지하려면 모든 사람이 자신의 피부를 잘 이해해야 하고 피부에 마는 제품으로 스킨 케어 루틴을 디자인해서 피부 관리에 대한 좋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날씨에 따라 피부 관리를 바꾸는 것도 자신감을 가지고 밝게 지낼 수 있는 중요한 비결입니다.

위의 글을 통해 연말 스킨 케어의 피부 보습은 얼마나 중요하는지를 알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최고의 피부 개선 방법을 위해 1 년 내내 여드름 피부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제품 선택에 더욱 주의를 기울이고 피부 관리 과정과 몸 속의 개선 방법을 검토해야 합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